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에 둔내역에 있는 한우갤러리를 다녀왔습니다. 이번 휴가때 블루캐니언을 다녀오면서 너무 열심히 놀은 탓에 배가 많이 고팠습니다. 그래서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안흥찐빵을 사면서 근처 맛집을 찾다보니 둔내역 근처 한우갤러리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제일 아래에 지도와 함께 주소를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근처에 가면 여러 한우집들이 많습니다. 그래도 한우갤러리는 잘보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한우갤러리 앞 모습입니다. 그리고 메뉴별 가격을 적어놨습니다. 고기류, 식사류, 주류를 보시면 정말 저렴하다는 것을 보실수 있습니다. 특히 식사류는 어느 맛집보다 저렴한 가격입니다.

 

 

▲ 내부모습입니다. 정말 깔금한 인테리어와 친절한 직원들이 저희를 맞이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연예인 맛집 쉐프의 맛과 정성으로 모시겠습니다. 라고 써있는 글귀에서 저희는 아 제대로 맛집을 찾았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검색해서 찾아간 곳이 아닙니다. 지나가다 보고서 어?! 가보자 하고 들어간 식당입니다.

 

 

▲ 기본 밑반찬 및 그 사이에 나온 냉면입니다. 함흥냉면이기에 물냉면으로 시켰습니다. 지난번 포스팅과 마찬가지로 저는 평양냉면은 싫어하고 함흥냉면 스타일의 육수를 좋아합니다. 냉면은 육수맛이라고 생각합니다.

 

 

▲ 저희가 시켰던 물냉면과 육회비빔밥의 모습입니다. 정말 먹음직스럽게 담겨서 나온 음식입니다. 물냉면은 앞에서 말씀드린것처럼 함흥냉면이고, 육회비빔밥은 냉동이 아닌 정말 바로 썰은거 같은 육회입니다. 육회가 크게 질긴게 없고 얌념과 잘 어우러져서 맛있었습니다.

 

 

 

▲ 마지막 왕갈비탕이 나왔습니다. 왕갈비탕답게 정말 큰 갈비가 나왔습니다. 저희도 갈비탕을 자주 먹는데 아무리 왕갈비탕이라고 해도 왕갈비 하나만 주던데 이곳은 왕갈비를 두개나 주셨습니다. 그리고 고기가 엄청나게 많이 붙은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만화에서 나오는 그 고기 같습니다.

 

 

 

▲ 정말 맛있게 먹고 나온 한우갤러리였습니다. 가격도 착한 가격으로 좋았고, 음식도 푸짐하게 나오면서 정갈하고 맛있는 음식으로 차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나중에 둔내역이나 근처에 놀러가서 식사를 하셔야한다면 한우갤러리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5/08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