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강원도 횡성 펜션 : 페도라펜션

제이지.y 2019. 8. 18. 00:00
반응형

이번 휴가로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페도라 펜션을 찾아갔습니다. 굉장히 저렴한 가격으로 방문을 하였습니다. 저희는 수, 목으로 방문하여 120,000원에 아래 소개할 방을 예약하고 편한 휴가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 페도라 펜션은 주소가 조금 이상합니다. 확인 잘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네이버에 나온 주소로 가면 다른 펜션이 나옵니다. 꼭 위의 카카오, 다음 주소로 가셔야 페도라 펜션을 제대로 찾아갈 수 있습니다.

 

 

▲ 주인네 위층이 바로 저희가 예약한 202호실입니다. 이제 내부로 들어가서 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딱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모습입니다. 펜션 네이버 예약 사이트에는 의자가 있었는데 의자는 없고 옆에 엑스트라베드가 하나 더 있었습니다. 설명으로는 17평형으로 설명이 되어 있고 우측 아래에 스파가 살짝 걸쳐 보입니다. 방은 굉장히 깔끔했고, 일단 딱 보기에 넓었습니다. 항상 여자친구와 둘이 놀러가게 된다면 좁디 좁은 방에 모텔같은 분위기에 방이 맞이했는데 이번에는 정말 좋은 느낌의 펜션이었습니다.

 

 

▲ 침대쪽에서 카메라를 높게 들고 찍은 사진입니다. 사진상으로는 좁아보이지만 아까 위에서 본 사진을 참고로 보신다면 좋겠습니다.

 

 

▲ 안에 설치되어 있는 스파욕조입니다. 욕조는 두명이 들어가기에 충분한 크기였습니다. 다른 펜션은 스파욕조가 있다고 소개하면서 한명이 겨우 들어갈 수 있는 스파욕조를 설치해 놓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곳 스파욕조는 2명이 들어가도 충분하였습니다.

 

 

▲ 창문도 정말 크게 뻥 뚤린 기분으로 쉴수 있었습니다. 블라인드도 있어서 혹시 밖에서 보일수 있는 경우도 차단 가능합니다. 창문도 이렇게 큰 펜션은 처음입니다. 다만 창문이 열리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침대쪽에 창문이 열립니다.

 

 

▲ 페도라 펜션 내부에 위치한 공용 수영장입니다. 저 유니콘은 저희가 가져간 튜브입니다. 에어 콤프레샤가 준비되어 있어서 금방 튜브에 바람을 넣고 수영장에서 놀 수 있었습니다. 저 튜브가 조금 뻥을 합쳐 2m는 되는 크기입니다. 수영장 크기를 가늠해보시기 바랍니다. 일단 둘이 놀기에 적당한 크기의 수영장이었습니다.

 

 

▲ 페도라 펜션 입구에서 파노라마로 찍은 풍경입니다. 산으로 둘러쌓여 있습니다. 아! 그리고 제가 사진을 찍지 않았는데 바베큐장은 개별 바베큐 장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번 휴가는 일단 페도라 펜션 방문으로 인해 더 기분이 좋았던 휴가였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다시 방문하고 싶은 페도라 펜션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